PlayerUnknown의 전장 ( PUBG는 )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인 배틀 로얄 게임 개발 및 발행 PUBG 공사 하는 자회사 한국 비디오 게임 회사의 Bluehole . 이 게임은2000 년 일본 영화 Battle Royale 에서 영감을 얻은 다른 게임을 위해 Brendan "PlayerUnknown"Greene이 만든이전 모드 를기반으로합니다.Greene의 창의적인 방향에 따라 독립형 게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최대 100 명의 플레이어가 섬으로 낙하산을 쏘아 무기와 장비를 찾아 다른 사람들을 죽이는 동안 다른 사람을 죽일 수는 없습니다. 게임 맵에서 사용 가능한 안전한 영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기가 줄어들어 살아남은 플레이어를 더 밀착 된 영역으로 안내합니다. 마지막 선수 또는 팀 순위가 라운드에서 승리합니다.
전장은 처음 발매 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를 통해 증기 의 초기 액세스 게임도 발표되었다 월 2017 년 전체 출시와 함께, 2017 년 3 월에 베타 프로그램 마이크로 소프트 스튜디오 에 대한 X 박스 하나 의를 통해 X 박스 게임 미리보기 같은 달 프로그램 및 2018 년 9 월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 PlayStation 4 용 포트와 함께 2018 년 에 Android 및 iOS 용 무료 모바일 버전 이 출시되었습니다 . 전장은 중 하나입니다 베스트셀러 와 가장 재생 비디오 게임2018 년 6 월까지 전 세계적으로 5 천만 부 이상을 판매했으며 모바일 버전을 포함하면 총 4 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Battlegrounds 는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으며, 게임에는 기술적 인 결함이 있지만, 모든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가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높은 수준의 재생이 가능한 새로운 유형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배틀 로얄 장르를 대중화하는 데 기여했으며, 많은 비공식 중국 클론 도 성공에 따라 생산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다른 찬사들 가운데 여러 올해의 게임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PUBG Corporation은 몇 가지 작은 토너먼트를 진행했으며 인기있는 esport 가되기를 원하는 관중에게 게임을 방송하는 데 도움이되는 게임 내 도구를 도입했습니다 . 일부 국가에서는 어린 선수들에게 해롭고 중독성이있는 것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Battlegrounds 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사수 게임 으로 최대 100 명의 플레이어가 전투 로얄 에서 싸우고, 플레이어가 마지막 생존을 위해 싸우는 대규모 마지막 남자 서있는 데스 매치 의 한 유형입니다 . 플레이어는 매치 솔로, 듀오 또는 최대 4 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사람 또는 팀이 승리합니다. [1]
각 경기는 약 8 × 8 킬로미터 (5.0 × 5.0 마일), 6 × 6 킬로미터 (3.7 × 3.7 마일), 4 × 4 킬로미터 (2.5 ×)의 면적을 가진 비행기에서 4 개의지도 중 하나로 낙하산으로 시작합니다. 2.5 마일) [2] 지도를 가로 지르는 비행기의 비행 경로는 각 라운드마다 다르므로 플레이어는지면으로 이륙하여 낙하산을 낼 최적의 시간을 빠르게 결정해야합니다. [1]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맞춤형 의류 선택 이외의 장비없이 시작합니다. 일단 착륙하면 플레이어는 건물, 유령 도시 및 기타 장소를 검색 하여 무기, 차량, 갑옷 및 기타 장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들경기가 시작될 때 맵 전체에 절차 적으로 분포되며, 위험이 높은 특정 구역은 일반적으로 더 나은 장비를 갖습니다. [1] 사망 한 플레이어를 약탈하여 장비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1] 플레이어는 1 인칭 또는 3 인칭 관점 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 각각 전투 및 상황 인식에서 자신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서버 별 설정을 사용하면 모든 플레이어를 한 가지 관점으로 강요하여 일부 장점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삼]
몇 분마다 맵의 플레이 가능 영역이 임의의 위치로 줄어들 기 시작합니다. 안전 영역 밖에있는 플레이어는 점진적으로 피해를 받고 안전 영역이 제 시간에 입력되지 않으면 제거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경계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축하는 반짝이는 푸른 벽으로 간주합니다. [4] 이로 인해지도가 더욱 제한되어 만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1] 경기 도중 맵의 무작위 지역은 빨간색과 폭탄으로 강조 표시되어 해당 지역에 남아있는 플레이어에게 위협이됩니다. [5] 두 경우 모두,이 이벤트 몇 분 전에 선수들에게 경고하여 안전으로 이동할 시간을 준다. [6]비행기는 때때로 무작위로 또는 플레이어가 플레어 건을 사용하는 곳마다 플레이 가능한 맵의 다양한 부분을 통해 비행하며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에서는 얻을 수없는 아이템을 포함하는 전리품 패키지를 떨어 뜨립니다. 이 패키지는 눈에 잘 띄는 붉은 연기를 방출하여 근처에 관심있는 플레이어를 끌어 들이고 추가 대결을 만듭니다. [1] [7] 평균적으로 전체 라운드는 30 분을 넘지 않습니다. [6]
각 라운드가 끝나면 플레이어 는 자신의 성과에 따라 게임 내 통화를 얻 습니다. 화폐는 캐릭터 또는 무기 커스터마이즈를위한 화장품 아이템 을 포함하는 상자를 구매하는데 사용됩니다 . [8] 2018 년 3 월에 회전하는 "이벤트 모드"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더 큰 팀이나 분대를 세우거나 게임 맵에서 무기와 갑옷의 분포를 변경하는 등의 일반적인 게임 규칙을 변경합니다.
개발
이 게임의 컨셉과 디자인은 Brendan Greene이 주도했으며, 온라인 핸들 PlayerUnknown에 의해 유명해졌으며, 이전 에 인기있는 모드 DayZ 의 파생물 인 ARMA 2 mod DayZ : Battle Royale을 만들었 으며 2000 년 일본 영화 Battle Royale 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 [10] [11] 그가 2013 년 무렵 DayZ : Battle Royale 을 만들었을 때 아일랜드 출신 인 Greene은 브라질에서 몇 년 동안 사진 작가, 그래픽 디자이너 및 웹 디자이너로 살고 있었고 Delta 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했습니다. 힘 : 블랙 호크 다운 과 미군 . [12] [13] 데이즈mod는 현실적인 군사 시뮬레이션과 오픈 엔드 게임 플레이로 관심을 끌고 맞춤형 서버를 가지고 놀면서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12] 그린은 작고 기억하기 쉬운지도를 고려할 때 대부분의 멀티 플레이어 1 인칭 슈팅 게임이 너무 반복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플레이어가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 수 없도록보다 무작위적인 측면을 가진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쉽게 기억할 수없는 훨씬 더 큰지도를 만들고 그 위에 임의의 항목 배치를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14] 그린도에 대한 온라인 경쟁에서 영감을받은 데이즈 라는 생존자 GameZ 다수의 기능을 갖춘 트 위치 및 YouTube는 몇 명만 남을 때까지 싸우는 깃발 . 그린은 자신이 스트리 머가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플레이 할 수있는 비슷한 게임 모드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14] 이 모드에 대한 그의 초기 노력 은 헝거 게임 (Hunger Games) 소설에서 더 영감을 받았는데 , 여기서 플레이어는 중앙 위치에서 무기 비축을 위해 경쟁하려하지만이 부분에서 멀어지면서 플레이어가 무기를 퍼뜨려서 생존 할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설의 저작권 문제를 피하기 위해. [11] 로부터 영감을 복용에서 배틀 로얄 필름, 그린은 사각형 안전 영역을 사용하고 싶어했지만, 대신에 원형 안전 영역을 사용하는 그를 주도 코딩에서 자신의 경험 부족은에 지속되는 전장 . [11]
DayZ 가 독립형 타이틀 이 되었을 때 , Battle Royale 모드 의 ARMA 2 버전에 대한 관심 이 사라졌고 Greene은 모드 개발을 ARMA 3으로 전환했습니다 . [12] Sony Online Entertainment (현재 Daybreak Game Company )는 Greene의 작업에 관심을 가지게되었고 H1Z1 개발 컨설턴트로 그를 데리고 전장의 아이디어를 허가했습니다. [12] 2016 년 2 월, Sony Online은 H1Z1 을 생존 모드 H1Z1 : Just Survive 와 전투 왕과 같은 H1Z1 : Kill of the Kill의 두 가지 게임으로 분리 했습니다. , Greene의 상담 기간이 끝나는 무렵에. [15]
이와 별도로 김창한이 이끄는 개인용 컴퓨터 용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MMO)을 개발 한 서울 기반 스튜디오 긴노 게임즈 (Ginno Games)는 2015 년 1 월 한국의 MMO 주요 퍼블리셔 인 블루 홀 (Bluehole)에 의해 블루 홀 긴노 게임즈를 인수하여 이름을 변경했다. 그리고 모바일 게임 . [16] [17] Kim은 한국에서 성공적인 게임을 제작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전 세계에 퍼블리싱 될 것을 의미했으며 그의 팀을 사용하여 Bluehole이 게시 한 다른 모바일 게임과 동일한 모델을 따르는 개인용 컴퓨터의 성공적인 타이틀을 만들고자한다고 인정했습니다. . 그는 DayZ를 플레이 한 후 이미 일종의 배틀 로얄 게임을 만드는 것에 대해 흥분했습니다., 부분적으로 한국에서 체포되지 않은 부분. 그는 또한 초기 액세스 모델을 통해이를 구현 하고 게임을 가능한 한 빨리 출시 할 수있는 개발 일정이 매우 제한적이며 제품을 " 게임으로서의 서비스 "모델로 취급하여 수년 동안이를 지원할 수있었습니다. . [16] 무슨 일이 있었는지 연구하면서, 그는 Greene의 개조를 발견하고 그에게 다가 갔다. [16] 2017 년 7 월 Bluehole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 Facebook 과 파트너십을 맺어 Facebook 사용자의 게임 채널에 독점적 인 스트리밍 콘텐츠를 제공하며 사용자에게 더 많은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8]
Greene이 Sony Online을 떠날 무렵, Kim은 그에게 연락하여 새로운 배틀 로얄 개념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린은 일주일 만에 한국에있는 블루 홀 본사로 가서 옵션에 대해 논의했으며 몇 주 후에 블루 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되었습니다. 그는 개발을 감독하기 위해 한국으로 이사했다. [14] Greene에 따르면, 이것은 한국 게임 스튜디오가 창조적 인 디렉터 역할을 위해 외국인에 탑승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위험하지만 Bluehole의 경영진과의 관계가 강력하여 Greene의 팀이 자율적으로 작업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최소한의 감독. [6] 이 게임의 주요 음악 테마는 Tom Salta 가 구성했습니다.그린과 그의 팀이 "오케스트라 전자 하이브리드 테마"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거대한 빌드"를 제공하고 경기가 시작될 때까지 "올바른 결정"을 유지하도록하면서 그린에 의해 개인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9]
개발은 2016 년 초에 시작되어 6 월에 공개되어 1 년 이내에 게임을 준비 할 계획입니다. [20] [21] Kim은 게임의 총괄 프로듀서로 일했습니다. [14] Bluehole은 Greene의 작업을 지원하는 약 35 명의 개발자 팀으로 시작했지만 2017 년 6 월까지 70 명으로 확장했습니다. [22] Greene은 많은 개발자들이 자신의 헌신으로 인해 자발적으로 더 긴 근무 시간을 게임에 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이나 Bluehole의 경영진의 의무가 아닌 프로젝트. [14] [23] Greene은 Bluehole 외에도 ARMA 및 DayZ 개발자 인 Bohemia Interactive 에 대한 지원을 인정합니다.프라하 스튜디오 를 통한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 [23] [22]
게임에 대한 관심의 급속한 성장과 함께, Bluehole을위한 전체 개발 밖으로 회전 전장 의 김과 PUBG 회사 이름이 바뀌 9 월의 2017 년 Bluehole Ginno 게임에를 최고 경영자 (CEO) . PUBG Corporation은 게임 개발과 마케팅 및 성장을 계속하여 미국에 사무실을 열어 유럽과 일본에 향후 계획을 세웁니다. [24] 2018 년 8 월 PUBG Corporation은 "Fix PUBG"캠페인을 시작하여 그 게임에 여전히 몇 가지 느린 버그 및 기타 성능 문제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25] 11 월에 PUBG Corporation과 함께 캠페인이 완료되었으며, 그에 따라 나열된 모든 것이 구현되어 성공했습니다.[26]
2019 년 3 월 Greene은 게임의 수석 디자이너로 물러나고 있지만 여전히 창의적인 컨설턴트로 활동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게임의 아트 디렉터 인 장태석이 그를 대신하여 PUBG 스페셜 프로젝트 인 암스테르담에있는 PUBG의 스튜디오로 Green을 이전했습니다. [27] 그린은 자신 이 시작한 다른 배틀 로얄 게임 중에서도 게임을 독특하게 유지하기 위해 정한 방향으로 게임을 계속 발전시킬 수 있는 주요 전장 팀이 있다고 믿었다. 로얄과 싸우지 만 여전히 멀티 플레이어 기반입니다. 이로 인해 그는 아일랜드의 가족과 더 가까워졌습니다.
디자인
Battlegrounds 는 Greene이 이전 버전에서 디자인 한 요소를 통합하여 배틀 로얄 개념의 "최종 버전"이라고 믿는 독립형 버전을 나타냅니다. [6] [29] 독점 게임 엔진으로 제작 된 ARMA 및 H1Z1 과 비교할 때 게임 엔진 Unreal Engine 4 로 더 빠른 개발이 가능했습니다 . Greene은 Battlegrounds 에서 맵의 크기를 구현 하는 것이 그러한 맵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지 않은 Unreal과 함께 작업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을 인정 했습니다. [6] [12] 이 게임은 ARMA 3 의 현실적인 시뮬레이션을 혼합하여 설계되었습니다.H1Z1 의 아케이드와 같은 액션 포커스와 플레이어 접근성 . [5] 게임 내 부정 행위 를 방지하기 위해이 게임은 2018 년 10 월까지 1,300 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영구적으로 금지 한 "BattlEye"부정 행위 방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30] [31] BattlEye는 모든 부정 행위 소프트웨어의 99 %가 이 게임은 중국에서 개발되었습니다. [32]
Greene의 장르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형 지형이 많은 섬은 "Erangel"이라고 알려진 첫 번째지도로 선정되었습니다. [11] 지도 디자인 범위는 전략적이고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위한 가능한 많은 옵션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4] 일부 건물과 구조물은 1950 년대 소비에트 연방 의 야만적 건축물 의 스타일을 묘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개발자 팀은 아키텍처 기능과 임의의 항목 배치 시스템을 테스트하여 4 분의 1이 근접한 상황과 개방 된 지형 영역을 모두 조사했습니다. [4]목표는 맵에서 무기와 장비의 올바른 배포 및 배치를 최적화하여 플레이어가 라운드의 처음 몇 분 내에 무기를 찾을 수없는 플레이어에게 과도하게 불이익을주지 않으면 서 게임 진행 방법에 대한 전략적 결정을 내 리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6] 일찍 접근하는 동안, 눈 덮인 유고 슬라비아 영토 가 포함 된 아드리아 해 의 가상 섬에있는지도와 같은 추가지도가 계획되었습니다 . [33] [22] Greene은 게임 플레이 목표를 달성했지만 Erangel지도가 분리되었다고 생각하고 향후지도를 통해보다 통일 된 아이디어를 창출하고자했다고 밝혔다. [11]
각 경기가 시작될 때 비행기에서 자유 낙하하는 것은 장르에게 새로운 기능으로, 플레이어 무리와 함께 머 무르거나 좋은 전리품을 찾을 수있는 더 좋은 기회를 얻기 위해 자신의 길을 찾는 것 사이의 전략을 장려했습니다. [6] 낙하산 강하가 추가됨에 따라 Greene은 Battlegrounds 에 세 가지 하위 게임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Airdrop은 가장 좋은 점프 시간과 다른 플레이어와의 관계를 위해 언제 어디로 착륙해야 하는지를 나타냅니다. 최고의 장비를 모으는 방법과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투 게임. [34] 시합의 우승자는 Greene이 이전 배틀 로얄 게임에서 사용하여 전장 에서 유지 한 관용구 인 "우승자 치킨 디너"라는 문구로 인사를 받습니다., 그 자체가 대공황 시대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35]
Greene은 또한 플레이어가 실제 자금을 사용하여 무작위로 선택된 화장품 아이템 ( "스킨"이라고도 함)을 제공하는 전리품 상자를 구매할 수있는 소액 결제 를 도입 했습니다. Greene은 스킨 도박 관련 문제를 인식하고 있지만 Valve는 도박에 대한 걱정없이 더 많은 수익을 제공 할 수있는 "피부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안전 장치를 마련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8] 그러나 2017 년 11 월까지 전장 화장품을 가상 통화 로 사용하는 회색 시장 스킨 도박 사이트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 [36] 전리품 상자 사용에 대한 논쟁PUBG Corporation은 2017 년 11 월 다른 게임에서 "Pay-to-Win"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내 상자 구매로 보상되는 새로운 화장품 아이템을 계속 추가 할 것이지만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거나 변경하는 어떠한 것도 추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37] 2018 년 5 월 PUBG Corporation 은 플레이어가 비공식 타사 플랫폼을 통해 금전적 가치로 판매함으로써 시스템을 남용하고 있음을 발견 하여 Steam Marketplace 에서 스킨 거래 기능을 비활성화했습니다 . [38] Bluehole은 아직 초기 액세스 상태에 있지만 Gamescom 의 첫 Battlegrounds Invitations 토너먼트에서 구입할 수있는 시간 제한 상자를 제공하여 시스템의 초기 미리보기를 제공했습니다.2017 년 8 월,이 판매량은 상금 풀에 기여했습니다. 이 상자에서 얻은 전리품 중에는 배틀 로얄 영화 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의상이 있습니다. [39] Greene은 협동 플레이어 지원 기능이있는 캠페인 모드를 추가 할 것으로 예상하지만,이 이야기를 위해 제작 된 "심각한 지식은 없지만"이를 Watch Dogs의 유사한 모드와 비교합니다 . [40]
이 게임에는 맞춤형 게임 모드와 모딩 지원 기능도 있습니다 . [6] [14] 그는 모드를 시작한 것처럼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게임에서 변형을 만들어 "다음 PlayerUnknown"을 찾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모딩 지원이 정식 릴리스의 필수 부분으로 간주했습니다. [41] 이것은 많은 영향력있는 스 트리머들에 대한 커스텀 서버 지원의 조용한 릴리즈에 의해 도움이되었으며, 이후에이를 공개 릴리즈로 만들었다. [23] 하나의 경우 "좀비 모드"에서 4 명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좀비 인 것처럼 가장합니다., 때로는 모든 의복을 제거하여 자신을 구별 할 수 있으며 근접 무기와 소모품 만 수집 할 수 있으며, 모든 장비를 수집하고 좀비를 물리 치고 좀비를 물리 칠 수있는 다른 4 명의 플레이어를 공격해야합니다. [42] 이 모드에서 영감을 얻은 Greene은이를 기반으로 공식 좀비 기반 게임 플레이 모드를 Battlegrounds 에 도입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43] 나머지 팀원 대부분은 계속해서 핵심 게임 플레이와 맵을 개발했지만 Greene은 좀비 애니메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리드 애니메이터의 도움만으로 좀비 모드를 니어 솔로 프로젝트로 삼고 있습니다. [22] 그린은 전장을 본다플랫폼으로, 플레이어가 개발 한 더 많은 커스텀 게임 유형과 모드를보고 싶습니다. [12] 그린은 그가 이전에에서 근무 몇 가지 개조 것을 확인 ARMA 3 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전장의 플랫폼입니다. [12] Greene은 또한 전장 을 esport 로 취급 할 수있는 재생 또는 기타 기능을 가능하게하는 Twitch 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와 게임을 통합하고자하며 ,이를 그의 개발을위한 "궁극적 인 최종 목표"라고 부릅니다 . 플레이어와 자연스럽게 플레이하는 방법
모바일버전
Tencent Games와 PUBG Corporation은 Windows 버전에 대한 중국 출판 계약에 따라 국내 게임을 기반으로 두 가지 모바일 버전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73] [74] 첫 번째 PUBG : Exhilarating Battlefield 는 원래 게임의 요약 버전이며 Tencent Games 의 내부 부서 인 Lightspeed & Quantum Studio에서 개발했습니다 . [75] 두 번째 PUBG : Army Attack 은 군함에서의 행동을 포함하여 더 많은 아케이드 스타일 요소를 포함하며 Tencent의 Timi Studio에서 개발했습니다. [76] 두 버전 모두 무료 이며 Android 용 으로 출시되었습니다.와 아이폰 OS 년 2 월 9 일 2018 년에 장치 [77] [78] 게임은 7500 만 사전 등록에 대한 선택지가 있었고, 발사에 중국 아이폰 OS 다운로드 차트에 제 1 및 제 2 위를 차지했다. [78] 캐나다에서 소프트 런칭 한 후, PUBG Mobile 로 간단히 현지화 된 영어 버전의 Exhilarating Battlefield 가 2018 년 3 월 19 일 전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79] [80] [81]
중국에서 PUBG Mobile 은 정부의 승인을받은 공식 출시 승인을 기다리고 있었으며, 그 동안 게임은 공개 테스트로만 제공 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Tencent의 계획 출시는 2018 년 대부분의 정부 승인 동결 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 2019 년 5 월까지 Tencent는 더 이상 중국에서 PUBG Mobile 을 출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 했지만, 대신 배틀 로얄 타이틀 인 Game for Peace 를 출시하여 피와 고어 제거와 같은 중국의 콘텐츠 제한을 쉽게 충족 시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82] 2019 년 7 월 25 일에 PUBG Mobile Lite 60 명의 플레이어를위한 작은지도를 특징으로하는 저가형 휴대 기기 용 버전 이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Xbox 릴리스 발표와 함께 PUBG Corporation은 PlayStation 4 와 같은 추가 플랫폼으로 포팅 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 [84] [85] [86] Gamescom 직후의 인터뷰에서 Greene은 Microsoft와의 거래에서 PlayStation 4 포트를 배제하지는 않았지만 당시의 초점은 Windows 및 Xbox One 버전에만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팀의 작은 크기. [66] [52]Kim은 2018 년 1 월에 질문을 받았을 때 팀이 개발중인 게임을 쉽게 출시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었기 때문에 Steam 및 Xbox Game Preview 조기 액세스 프로그램에서 게임을 먼저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신의 초기 액세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완료된 게임에 대한 엄격한 품질 관리. [87] 플레이 스테이션 포트가 공식적으로 11 월에 발표 된, 12 월 7 일에 발표 된, 2018 PUBG 공사의 스튜디오 머리 브라이언 코리 건은 몇 시간 동안 플레이 스테이션 4 포트에서 작업하는 소규모 팀을 가지고 있었을 때, 그것이 말했다까지만 Xbox One 포트는 대부분 PlayStation 포트에서 완전히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88]게임의 플레이 스테이션 4 버전은 플랫폼 전용 사용자 정의 항목, 특히의 옷을 포함 네이선 드레이크 로부터 미지 시리즈, 그리고 엘리 에서의 배낭 우리의 마지막을 . [89] PlayStation 4 출시를 홍보하는 짧은 실사 영화는 Jordan Vogt-Roberts 가 감독하고 Jason Mitchell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 [90]
Xbox와 PlayStation 버전의 Battlegrounds 간 플랫폼 간 재생 지원은 2019 년 10 월 이전 달 동안 테스트 기간이 지난 후에 추가되었습니다.
E 스포츠
Bluehole은 2 백만 장 이상 판매 된 게임을 축하하기 위해 2017 년 자선 초대 행사를 발표하여 128 명의 플레이어가 공식 Twitch 채널을 통해 게이머 아웃 리치 재단의 기금을 모금하고 Bluehole이 모든 기부금을 최대 100,000 달러에 맞추도록 초대했습니다 . [95] 2017 년 5 월 초에 진행된이 대회는 블루 홀의 10 만 달러 (U $) 경기 와 함께 시청자로부터 최소 12 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향후이 스포츠 이벤트 의 프로토 타입으로 사용되었습니다 . [96] 2017 년 8 월 Gamescom 이벤트 기간 동안 Bluehole과 ESL 은 첫 번째 행사를 조직했습니다.$ 350,000 상금 풀이있는 전장 초청 토너먼트. 솔로 플레이어, 2 인 팀, 1 인칭 시점으로 고정 된 2 인 팀 및 4 인 분대를위한 별도의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각 이벤트에는 3 개의 경기가 있었고, 플레이어 나 팀은 3 명의 지명 된 승자 중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39] [97] [98]
그린은 자신의 ARMA II 모드 이후 관중 스포츠로 배틀 로얄 형식을 구상했지만 전장 을 e 스포츠 로 만드는 접근 방식 은 "아기 발걸음"의 문제라고 말했다. 그린은 게임이 완전히 출시되고 모든 주요 버그 가 제거 될 때까지 e 스포츠를 적극적으로 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Gamescom 2017 이벤트 는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참여 하는 대규모 전장 토너먼트를 운영하는 물류 관련 문제를 시연 했으며 ESL과 협력하여 향후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또한 Greene은 전장 을 제시하기위한 형식을 설정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그는 등장하는 1 인칭 슈팅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esport 게임과 비교하여 등장하는 게임 플레이의 특성을 고려하여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한 관중에게 흥미를 유발합니다. [99] 인텔 이 제작 한 20 팀, 80 명의 플레이어 토너먼트는 2017 년 11 월 오클랜드 에서 20 만 달러 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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