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watch 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및 게시 한팀 기반 멀티 플레이어 1 인칭 슈팅 게임 입니다. " 영웅 사수 "로 설명되는 Overwatch 는 6 명으로 구성된 두 팀으로 플레이어를 지정하며 각 플레이어 는 30 명 이상의 명단 에서 선택 합니다., "영웅"으로 알려져 있으며 각각 고유 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목적에 맞는 세 가지 일반적인 역할로 나뉩니다. 팀의 플레이어는 맵에서 컨트롤 포인트를 보호 및 방어하거나 제한된 시간 내에 맵에서 페이로드를 호위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할 때 캐릭터 스킨 및 승리 포즈와 같이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장식적인 보상을 얻습니다. 게임은 처음에는 캐주얼 플레이만으로 시작되었지만 경쟁 순위 모드, 다양한 '아케이드'게임 모드 및 플레이어 사용자 정의 서버 브라우저가 출시 후에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블리자드는 출시 후 새로운 캐릭터, 맵 및 게임 모드를 모두 무료로 추가했으며, 플레이어는 코스메틱 아이템을 획득하기위한 옵션 전리품 상자 가 추가되었습니다 . PlayStation 4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Xbox One 및 Windows 2016 년 5 월, Nintendo Switch 2019 년 10 월
오버 워치 는 블리자드의 네 번째 주요 프랜차이즈로, 2014 년 야심 찬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타이탄 (Titan)의 취소로 이어 졌습니다. Titan 팀 의 일부는 Team Fortress 2 와 같은 팀 기반 1 인칭 슈팅 게임의 성공 과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게임 의 인기를 바탕으로 Overwatch 라는 개념을 제시 하여 팀워크를 강조하는 영웅 기반 슈팅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오버 워치의 일부 요소 는 취소 된 타이탄 에서 자산과 개념을 빌립니다계획. 글로벌 위기 이후 낙관적 인 미래 미래 지구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확립 한 후 개발자는이 환경의 일부로 성별과 민족에 걸친 다양한 영웅을 만들려고했습니다. 캐릭터 의 밸런스 를 조정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 되며, 숙련 된 플레이어가 서로 도전하면서 새로운 플레이어가 여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버 워치 는 2014 블리즈컨 행사 에서 공개되었으며 2015 년 말부터 2016 년 초까지 비공개 베타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공개 전 베타 버전은 거의 천만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했습니다. 게임의 출시는 이야기와 캐릭터를 소개하기 위해 짧은 애니메이션 동영상으로 홍보되었습니다. 오버 워치 는 접근성, 영웅 캐릭터의 다양한 매력, 밝은 만화 같은 예술 스타일 및 즐거운 게임 플레이로 게임을 칭찬 한 비평가로부터 보편적 인 찬사를 받았습니다. 블리자드는 출시 첫 해에 미화 10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 했으며 3 년 후 5 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를 보유하고있었습니다. 오버 워치 는 사상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올해의 수많은 게임 상 및 기타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블리자드에 자금을 지원하고 글로벌 오버 워치 리그를 생산 하는 인기있는 e 스포츠 입니다.
속편 인 Overwatch 2 는 2019 년에 발표되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 대 환경 (PvE) 협동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포함합니다. 또한 경쟁적인 멀티 플레이어 환경을 공유하여 두 게임의 플레이어가 서로 경쟁 할 수 있도록합니다. 별도의 게임으로 판매 될 예정이지만 모든 새로운 영웅,지도 및 경쟁 게임 모드는 Overwatch 에도 존재합니다 .
게임 플레이
오버 워치 는 일반적으로 1 인칭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 하는 온라인 팀 기반 게임 입니다 . 이 게임은 몇 가지 다른 게임 모드를 특징으로하며, 주로 6 명의 선수로 구성된 2 개의 반대 팀으로 분대 기반 전투를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3 가지 클래스 유형 중 하나에서 20 가지 이상의 사전 제작 된 영웅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제어점을 공격하거나 방어하기 위해 대부분의 피해를 입히는 피해 영웅, 많은 피해를 흡수 할 수있는 탱크 영웅 및 제공하는 영웅 지원 팀원을위한 치유 또는 다른 버프. [a] 각 영웅마다 고유의 기술 키트가 있으며, 체력 포인트 와 같은 고유 속성을 정의합니다.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치료하여 돌격 한 후에 만 사용할 수있는 달리기 속도, 주요 공격, 여러 가지 능동적 및 수동적 기술 및 궁극적 인 능력 오버 워치 의 디자인 목표 는 상황에 맞는 역동적 인 팀 구성을 장려하는 것이 었 으므로 플레이어는 경기 도중 영웅을 바꿀 수 있습니다 . 이 게임의 장르는 특정 영웅과 클래스를 중심으로 한 디자인으로 인해 일부 언론인들에 의해 " 영웅 슈터 " 로 묘사되었습니다 . [2] [3]
이 게임에는 캐주얼 게임, 경쟁 순위 게임 및 블리자드의 오버 워치 리그를 포함한 e 스포츠 경기 지원을위한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 이러한 모드는 일반적으로 맵의 포인트 제어를 순차적으로 확보하거나 맵의 포인트간에 페이로드를 호위하며 한 팀은 공격하고 다른 팀은 방어합니다. 캐쥬얼 매치를위한 다른 모드로는 솔로 및 팀 데스 매치, 깃발 캡처, 다양한 계절별 이벤트 중에 실행되는 고유 모드가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제한된 스크립팅 도구 세트로 자신의 게임 모드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와 맵도 출시 이후 게임에 정기적으로 추가되어 2019 년 8 월까지 원래 영웅 명단을 21에서 31로 확장했습니다. 경기의 승패 여부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수준으로 경험을 얻고 새로운 레벨을 얻습니다. 영웅 캐릭터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화장품 아이템이 들어있는 전리품 상자 를 받습니다 . 전리품 상자는 소액 결제를 통해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오버워치의 개발
오버 워치 는 2013 년에 약 7 년간 개발되어 온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타이탄 을 취소하기로 한 블리자드의 결정에 따른 결과 입니다. 프로젝트에 배정 된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은 블리자드 내 다른 부서로 이관되었지만 Jeff Kaplan 이사가 이끄는 약 40 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몇 달 만에 게임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해야했습니다. 몇 번의 브레인 스토밍 끝에 팀 포트리스 2 와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경기장 과 같은 게임의 성공을 바탕으로 영웅 팀 기반 슈팅 게임 아이디어가 등장했습니다 . 그들은 타이탄을 위해 개발 된 자산으로 시작했습니다개념 증명을 시연하고 블리자드가 스타 크래프트 이후 개발 한 최초의 새로운 지적 재산 인 정식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친환경적이었습니다 . [11] [12]
Titan 의 취소에 대한 회사 내부 경험은 이야기와 배경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들은 Omnic 위기와 평화 유지 오버 워치 그룹의 형성과 붕괴 이후 수십 년 동안 가까운 미래에 대한 낙관적 인 비전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통해 비인간적 인 캐릭터 및 전 세계의 다채로운 설정을 포함하여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13] 오버 워치의 팀은 무료 업데이트, 새로운 캐릭터,지도, 게임 모드, 화장품 항목의 도입을 통해 게임을 계속 지원 계절 이벤트 , 게임의 이야기를 지원하기 위해 외부 미디어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조정하는 방법을 각각의 영웅 메타 게임 통계 및 사용자 피드백을 모니터링하여 재생합니다
e스포츠
Morhaime에 따르면 오버 워치 는 e 스포츠에 대한 헌신으로 개발되지 않았 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큰 경쟁 게임 구축"에 중점을 두었지만 내부 테스트를 통해이 게임이 e 스포츠 게임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73] 블리자드의 발전과 e 스포츠에 투입 성공했다하더라도 스타 크래프트 II를 , 그들은 카플란 대신 지역 사회 개발 방법보고에 따르면, "그것은 너무 너무 일찍 게임의 수명에 esport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될 위험"것을 발견했다 하스 스톤 에서 본 시간이 지남에 따라 . [74]Kaplan은 e 스포츠가 디자인 목표는 아니지만 경쟁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게임 기능을 포함하고 계획했다고 밝혔다. [74] 여기에는 플레이어가 오버 워치를 향한 모습을 본 후 게임 시작 몇 개월 후 게임의 경쟁 모드가 도입되었습니다 . 블리자드는 숙련 된 플레이어가 esport 팀 주최측에서 주목할만한 높은 순위에 도달하기위한 수단으로 사용한 사다리 접근 방식을 보았습니다. [73] 에 대한 댄 스임 버스 키 쓰기 ESPN은 밝혔다 오버 워치가 같은 설립 e 스포츠 게임에서 충분히 다른 모양과 플레이 스타일을 갖는위한 다음 큰 esport로 태세 된 글로벌 공격 : 카운터 - 스트라이크 와 콜 오브 듀티,지도와 캐릭터가 충분히 다양하며 오랫동안 게임을 유지하기 위해 블리자드의 강력한 지원. [75] 가마 수트라의 브라이언트 프랜시스 (Bryant Francis) 는 오버 워치 의 빠른 속도와 짧은 경기 시간이 게임을 시청자에게 유리하게 만들고 e 스포츠 타이틀로 게임을 더욱 지원한다고 언급했다 . [76]
게임 출시 직전에 PC 게이머 작가 Stefan Dorresteijn은 전문 e 스포츠 선수 및 호스트에게 의견을 문의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e 스포츠 주최자 인 Paul Chaloner 는 "[ Overwatch ]는 훨씬 더 나은 관중 시스템이 필요 하다"고 말하면서 " 지금은 해설자와 시청자가 플레이어의 기술을 보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쿨 다운중인 사람과 영웅을 변경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77]동료 e 스포츠 선수 Seb Barton과 Michael Rosen은이 게임의지도 디자인과 게임 모드를 비판했습니다. 바튼은 "게임 모드는 약간의 타격과 실패"라고 덧붙였다. "언덕의 왕 [컨트롤]은 매우 흥미롭고 빠르게 진행되지만, 모두에게 스누즈 페스트 인 페이로드 [에스코트] 맵이 있습니다. 뒤얽힌." [77] Rosen은 "눈덩이 효과가 너무 심하기 때문에 컨트롤 게임 모드에 사용되는 맵을 조정할 필요가 있음을 표명했습니다. 공격 팀이 모멘텀이 아닌 첫 번째 컨트롤 포인트를 캡처하는 순간 또한 두 번째 및 최종 점령 지점의 마지막 장점입니다. " [77]
오버 워치에 대한 첫 번째 조직 상을 수상한 대회는 2016 년 중반에 시작한 지 몇 달 만에 시작되었습니다. e 스포츠 주최자 ESL 은 2016 년 8 월 Overwatch Atlantic Showdown 이라는 국제 오버 워치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 [78] 경쟁은 6 월부터 네 개방 한정자를 사용하는 지역 예선 후 최종 온라인으로 규정 하였다. 그런 다음 8 개의 팀이 8 월 20 일부터 21 일까지 Gamescom 2016에서 개최되는 결승전에서 6 개의 피겨 상을 수상했습니다 . [79] Turner Broadcasting 의 Eleague 는 최초의 Overwatch Open을 발표했습니다 2016 년 7 월부터 총 상금이 $ 300,000 인 토너먼트는 2016 년 9 월 에 Turner의 케이블 채널 TBS 에서 결승을 방송 할 계획입니다 . [80] 2016 년 11 월, 블리자드는 자체 오버 워치 월드컵을 개최 하여 사용자가 투표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블리즈컨 행사 에서 결승전이 열리면서 국가 나 지역을 대표하는 팀 . [81] 오버 워치 는 출시 된 이후 한국에서 점점 커졌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능가하는 한국의 게임 카페는 플레이어 수 측면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 [82] 이 게임은 2018 년 1 월에 종료 된 APEX 브랜드로이 지역에서 e 스포츠 토너먼트를 만드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83] 이 토너먼트와 다른 지역 토너먼트를오버 워치 리그의 마이너 리그 역할을하는구조화 된 오버 워치 컨텐더로 대체했습니다. 전문 경쟁의 시청률을 지원하기 위해 블리자드는2018 년 11 월동반자 오버 워치 응용 프로그램을출시하여시청자에게 관중 모드를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했습니다. [84]
오버 워치 리그
주요 기사 : 오버 워치 리그
2016 년에 블리즈컨 , 블리자드는 그들의 계획을 발표 오버 워치 , 전통적인 북미 프로 스포츠 리그와 유사한 리그 게재 위치 영구 팀의 조직을 사용하여, 리그 [85] 대신의 사용보다 더 승격 및 강등 과 같은 일련의 사용 리그 전설 챔피언십 시리즈 . [86] Blizzard는 New England Patriots 소유자 Robert Kraft 와 Los Angeles Rams 소유자 Stan Kroenke를 포함한 잠재적 인 팀 소유자를 찾았습니다.그리고 2017 년 11 월까지 전 세계에 12 개의 프랜차이즈를 설립했으며 이후 시즌에 추가로 확장 할 계획입니다. 이 프랜차이즈의 계약 플레이어는 최저 급여, 혜택 및 수익 공유가 보장됩니다.
리그의 첫 시즌은 2018 년 1 월에 시작되었으며, 팀 은 총 상금 $ 3.5 백만 에서 다른 상금과 함께 100 만 달러의 리그 상을 수상 하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 두 번째 시즌에는 총 20 개의 프랜차이즈가 추가되었습니다. 첫 번째 시즌과 두 번째 시즌에는 결승전 이외의 거의 모든 게임이 캘리포니아 버 뱅크의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진행되었으며 , 세 번째 시즌은 팀이 전 세계의 홈 스탠드 이벤트 사이를 이동하는 전통적인 리그 구조를 보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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